스타/스포츠에 대한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

현재시간 실내온도

  • LV 2 심심우
  • 비추천 0
  • 추천 0
  • 조회 512
  • 2016.07.27 19:58
00.jpg


날씨가 돌아버림

추천 0 비추천 0

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
LV 2 배지기소
여름 너~~~~~~무 싫음
LV 2 Kimtiyel
8신데 31도라구요?ㄷㄷㄷㄷ
LV 2 야요어
습도가 너무 심함
LV 2 esuwnzie82
하 너무덥다
LV 2 로즌베어
우리집 거실도 31도 습도는 52
LV 2 dunamis
에어컨트세요 ㄷㄷ
LV 2 구루마
헉 님 나랑 똑같애..
LV 5 프로그레스
비가와야지 습도높으니 죽겠네
LV 2 김소원
저는 34.1도임. 냉방병 걸려서 에어컨도 못 틀어서 뒤지기 직전 ㅋㅋ
LV 2 영종도
33도 32도 왔다갔다 하네요
LV 2 s가바나다
에어컨도 없어서 ㅜㅜ
LV 2 초코볼
비좀 와라ㅜㅜ
LV 5 호떡1234
헐ㅡㅡ진짜 딴나라 얘기네요. 속초 사는데 21도네요
추천수 베스트
게시물이 없습니다.
조회수 베스트
게시물이 없습니다.
댓글수 베스트
게시물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