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전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

사무실 전기장판 구입

  • LV 9 xoxo
  • 비추천 0
  • 추천 0
  • 조회 1971
  • 2014.10.31 15:08
요즘 갑자기 너무 추워졌죠~? ㅠㅠ
 
낮에는 덥기도 하던데..
 
아침저녁으로는 막 몸이 후덜덜...
 
그래서 사무실 의자에 놓을
 
접이식 전기장판을 주문했습니다!!!
 
 
 
쭉~ 펼치면 2인용이고
 
(그러나 아빠다리하고 앉으면 혼자...써야 충분)
 
90도로 접어서 의자에 쏙 넣으면
 
전기장판이 아주 딱 맞아서 좋아요 좋아~
 
 
 
 
 
 
 
 
 
짜잔~ 이렇게 전기장판오듯이 왔어요. ㅋㅋㅋㅋ
 
색도 완전 내스타일이야~
 
북유럽 ㅋㅋㅋ 스칸디나비아풍? 뭐 이렇게 말하는 거 맞나요?
 
극세사로 되어있고
 
색은 단색부터 별무늬까지 여러개가 있었는데... 저는 상큼한 전기장판이 필요해서..
 
어차피 제 엉덩이로 짓누르겠지만~;;;;;
 
미안하구나... 동지여..
 
 
 

 
 
 
 
 
쭉~ 펼치면 이정도? ㅋㅋㅋㅋㅋ
 
저는 일부러 전기코드용으로 샀어요.
 
USB용도 써봤는데. 이거 은근히 불편하더라구요.
 
그냥... 이렇게 돼지코 전선있는 게 짱!!
 
사무실에서도 쓰다가~ 밖에서도 쓰다가~ 할 수 있으니까
 
좋습니다요.
 
 
 

 
 
 
 
 
아..... 스티커사진.. 뽀샤시 효과처럼...
 
중요 부위가 다 하얗게 나왔네요. ㅋㅋㅋㅋ
 
꺼짐-저온-고온
 
이렇게 되어있어요. ㅋㅋㅋ 지금은 저온만해도...
 
엉덩이가 뜨거워~♬
 
방석을 두툼한 걸 준비했는데... 또 너무 열기가 안올라오는 것 같아서
 
그냥 방석은 무릎담요처럼 사용하고 있네요. ㅋㅋㅋ
 
 
 

 
 
 
 
 
 
짜잔~ 요래요래 의자에 쏙 들어가요. ㅋㅋㅋ
 
등까지 후끈후끈합니다.
 
아! 근데 전기장판에도.... 저온 화상? 이런거 입을 수 있다니까
 
조심해야돼요...
 
아무리 이승탈출넘버원에서 나왔다고는 해도.
 
조심해서 나쁠 건.. 없으니께~
 
 
 
 
 
 
 
 
 
저 몸이 좀 차가운 편이었는데.
 
요즘 이거 틀고 하루종일 아래를 따뜻하게 해주니까...
 
확실히.. 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.
 
여성건강에 짱인 것 같아요. ㅋㅋㅋㅋ
 
얼마 안하는... 전기장판이...
 
한의원다녀도 효과가 없던... 저를ㅋㅋㅋㅋㅋㅋㅋㅋ
 
 

추천 0 비추천 0

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
추천수 베스트
게시물이 없습니다.
조회수 베스트
게시물이 없습니다.
댓글수 베스트
게시물이 없습니다.
가전 이야기 게시판 게시물 목록
번호 제   목 이름 날짜 조회
653 커피포트 세척하기 1 LV 10 xoxo 11-09 4439
652 가정용 커피머신 LV 10 xoxo 11-09 2580
651 소형 청소기 구매했네여 LV 10 xoxo 11-09 2036
650 전기장판 사용시주의사항 1 LV 10 xoxo 11-08 2201
649 자동차 용품 트렁크 정리함 '깔끄미' LV 7 망고ㅇ 11-06 1600
648 이보다더좋은녹즙기는없다! 엔젤이에요 LV 7 망고ㅇ 11-06 3034
647 가스레인지 장단점과 사용시 주의할점 1 LV 9 xoxo 11-01 1555
646 발 온풍기 1 LV 9 xoxo 10-31 1358
645 미니사이즈 전기난로 LV 9 xoxo 10-31 1639
644 사무실 전기장판 구입 LV 9 xoxo 10-31 1972
643 제스파 라셀 플러스 참숯 발 온열기 사용기 LV 1 아연쓰 10-31 5633
642 보네이도 히터~ 우리집온풍기 욕실에서도 굿! LV 1 매팅리 10-31 4905
641 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 : 획기적인 아이템이네 LV 1 비온후우산 10-31 3527
640 블랙앤데커 스팀청소기로 아이들 장난감 살균하기 LV 1 비온후우산 10-31 1566
639 인간의 조건에서 맘카2 보니 우리집에도 있었으면~ LV 1 비온후우산 10-31 6328
638 위니아 에어워셔 LV 1 남규리짱 10-30 1867
637 삼성전자 지펠 RE-C21VB + 집안 살림이 재밌다 LV 1 미키마우스 10-30 2342
636 린나이 빨래건조기 LV 1 미키마우스 10-30 8207
635 식품건조기 [ 한경희식품건조기 ] LV 1 미키마우스 10-30 1710
634 한우물정수기(알칼리수) 생활편 LV 2 와일드바디 10-30 1467
633 세탁가능 전기요 뛰어놀아도 안심! 보이로 LV 2 와일드바디 10-30 1264
632 딤채 김치 냉장고 LV 9 xoxo 10-29 2416
631 양문형 냉장고 추천이요 LV 9 xoxo 10-29 3175
630 캠핑 오븐 추천 LV 9 xoxo 10-29 3114
629 전자레인지 추천 LV 9 xoxo 10-29 1212
628 쇼파 고르는 법~~ LV 9 xoxo 10-29 2807
627 [휴대용 공기청정기 리뷰] 에어톡톡 LV 1 오드리 리 10-29 4119
626 노트북 구입했어요~:D // HP pavilion g6 LV 1 단비 10-29 1640
625 테팔가전제품 테팔믹서기 BL311E LV 3 카라멜향 10-29 4885
624 사운드 플레이트 사운드 바 추천 브리츠 BE-S15 LV 2 똘이 10-29 7106
623 YAMAHA 플래그쉽 매장 사운드바 세미나 참관기 LV 2 똘이 10-29 1884
622 모모 요구르트, 청국장 제조기 LV 1 벵에돔잡으러 10-28 6162
621 쿠첸 하이브리드렌지 청소하는 방법 LV 1 벵에돔잡으러 10-28 5957
620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원미니 만족★진공청소기 추천 LV 1 피아니스트킴 10-28 1944
619 필립스 사운드 A5 PRO Professional DJ 헤드폰를 만나다 LV 1 와이파이한칸 10-28 3628